본문 바로가기

해외골프패키지/태국 골프

파인허스트cc 태국 방콕 27홀 고급 골프장

안녕하세요. 쿤엘쩨 입니다!

파인 허스트 골프 앤 컨트리클럽은 태국에서도 최상급인 골프장 중 한 곳입니다.
파인허스트 CC는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약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파인허스트cc 코스전경


27홀의 국제급 표준형의 골프장으로 호수와 그린필드 그리고 숲 등으로 나뉘어 있으며, 일본의 유명한 건축가인 요시하라 마이하라에 의해서 디자인, 국제급 골프장을 설립한 타이-오바야시 회사에서 건축했습니다.


작은 언덕들과 워터해저드들로 이루어진 곳으로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럽하우스는 우수한 세계의 선수들을 접대하는 마음으로 설계를 했으며. 컨트리클럽은 소나무숲, 오두막집이라고 불리며 5성급 호텔 수준입니다.


◆ 골프장 위치
방콕 시내에서 약 30분
수완나품 공항에서 약 45분 거리에 위치
돈무앙 국내 공항에서는 약 20분 거리에 위치


◆ 코스 정보
1990년에 오픈을 한 파인서스트 골프 클럽은 서쪽은 숲, 남쪽으로는 그린필드, 북쪽은 호수로 구성된 총 27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조니워커 클래식 등 다양한 국제 대회가 열리는 클럽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코스로
대부분의 홀은 긴 것이 특징이며 비거리가 있으신 분들은 최저타 기록을 내실 수 있는 최적의 골프장입니다.

 

◆ 부대시설


· 전통안마 (클럽하우스) 2시간(팁포함 800바트) 골프장(클럽하우스 1층)에서 자체운영 중, 발안마, 전통안마, 예약자 우선

· 외부관광 (자유일정)
  봉고차 1대 3,500바트 (6시간 사용기준, 1일 전 예약, 심야운행 시 팁추가), 미터택시 이용가능(미터요금+고속도로비+팁)
  ※ 골프텔을 벗어난 외부 개별투어에 따른 문제(분실, 사고등)는 개인책임입니다.

· 무료셔틀 (Future Park)
  골프장에서 운영 / 클럽하우스-퓨처팍(쇼핑몰 단지) 무료셔틀 운행-30분~1시간 간격. 현장사정상 - 시간표 변경요인 있음

· 주류, 음료, 로스트볼, 생필품
  클럽하우스 또는 한식당, 미니슈퍼(밤 12시까지) 운영 중

· 골프장에서 차량 5분 거리에 야시장, 로컬마사지샵, 포장마차(야외음식점)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01234

 

◆ 상담 / 예약 문의 : 010-6547-1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