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골프패키지/강원도 골프장

설악썬밸리cc 강원 골프의 메카!

 

안녕하세요. 쿤엘쩨 입니다!

 

오늘은 여름 휴가의 메카! 강원도의 대표 골프장 설악썬밸리 cc를 소개합니다.

 

산과 바다에 둘러쌓인 27홀 골프장으로, 설악산의 절경을 배경으로 초록초록한 필드에서 즐기는 경쾌한 라운딩의 잊기 힘든 매력을 지닌 골프리조트! 함께 살펴보시죠!

 

 

▷ 코스 : 설악 코스 9홀, 썬 코스 9홀, 밸리 코스 9홀

▷ 구분/홀 : 파 109, 27홀

▷ 전장 : 9,840m

 

산과 바다를 테마로 한 27홀의 다양한 코스는 홀과 그린 모두 방심할 수 없는 다이나믹한 코스 설계로 초심자는 물론 상급골퍼들에게도 멋진 모험심과 도전의식을 지니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 코스 어느곳에서 출발하여도 클럽하우스로 돌아오는 코스 설계를 통해 다양한 대회와 동호회 모임 시 그 매력이 더욱 발산되는 골프장입니다.

 

강원도 천혜의 자연과 날씨, 그리고 맛드러진 음식들로 골프여행의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멋진 골프장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 골프장 위치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순포로 188

 

 

◆ 코스정보

울산바위를 물들이는 석양의 황홀한 매력을 느낄수 있는 설악코스

설악산 산자락쪽으로 뻗어있어 골퍼의 모험적이고 도전적인 공략이 필요한 코스입니다.

 

천연 암반의 조화를 이루는 수려한 썬코스

오후 라운딩을 하신다면 코스 뒤쪽으로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어 순간이나마 힐링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환상의 전망을 지닌 밸리코스

넓은 페어웨이로 초보골퍼들과 여성골퍼들 또한 어렵지 않게 라운딩을 하실 수 있는 코스입니다.

 

012345

 

 

◆ 부대시설

 

1. 골프텔 

국립공원 설악산을 배경으로 동해의 푸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설악 썬밸리 리조트는 커튼을 젖히면 푸른 동해바다가 펼쳐지며, 눈앞에는 녹색의 페어웨이와 설악산의 절경이 펼쳐지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골프 패키지의 경우 두 타입의 객실로 제공되고 있으며, 골프 패키지 이용 시 32평형 객실이 제공됩니다.

주중에는 4인기준 32평형 2실, 금토 일정의 경우 4인기준 32평형 1실이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레스토랑

시원스러운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전망에서 지역 특색의 신선한 재료와 최고의 서비스를 보여주는 레스토랑에서 라운딩 전후 동반자들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추억도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기타 부대시설

- 사우나

라운딩 전후 지친 심신을 회복하기 위한 사우나는 필수 요건입니다. 코스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욕탕에서 오늘의 라운딩일 돌아보시는 것도 분명 뜻깊은 시간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 기  타 : 헬스장, 오락실, 당구장, 노래방, 어린이놀이터, 농구장, 산책로

 

 

무한한 도전과 겸손의 철학이 함께하는 곳!

설악썬밸리 cc의 캐치프라이즈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매력을 지닌 골프 코스에서 도전정신과 모험심이 필요하다는 의미겠지요?

골프 리조트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자연 관광지가 넘쳐나는 강원도로의 골프여행은 어떠신지요?

 

★ 설악 썬밸리 7월 일정 선 예약 많은 문의 바랍니다! ★

 

◆ 상담 / 예약 문의 : 010-6547-1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