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골프패키지/경상도 골프장

사우스케이프cc 대한민국 최고의 럭셔리 골프리조트

 

안녕하세요. 쿤엘쩨 입니다!

 

오늘은 해외 유명 관광지가 부럽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지닌 대한민국 남해에 위치한 럭셔리 골프장의 끝판왕!

사우스케이프 cc를 소개합니다.

 

경상남도 남해 라는 지리적 위치로 접근성이 어렵지만, 그만큼 최고의 만족과 힐링을 선사하는 그곳!

함께 살펴보시죠!

 

 

▷ 코스 :  썬셋 9홀, 썬라이즈 9홀

▷ 구분/홀 : 파72, 18홀

▷ 전장 : 6,608m

 

 

지금껏 보여지는 골프 라운딩과 휴식만을 위한 골프리조트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골프리조트 자체를 세계적 명품 작품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로 탄생한 곳이 바로 사우스케이프 cc라고 합니다.

 

그 의지에 맞추어 세계적 명품 리조트로 인정받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리조트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남해의 대자연이 창조하고, 예술가에 의해 펼쳐 보여진 남해 사우스케이프 cc 함께 살펴보시죠!

 

 

◆ 골프장 위치: 경남 남해군 창선면 1545

 

 

◆ 코스정보

사우스케이프cc 리조트 부지가 지닌 자연적, 지형적 특징을 그대로 살려 구성된 썬라이즈 코스 9홀과 선셋코스 9홀은 산과 해안의 매력을 그대로 살린 리아스식 골프코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케이프형의 절벽과 그와 어우려져 있는 페어웨이...

그리고 바로 앞 광활하게 펼쳐진 다도해의 풍경..

눈과 마음이 모두 한번에 씻어지는 듯한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는 잊지 못할 라운딩을 맞이하실 겁니다.

 

012345

 

 

◆ 부대시설

 

1. 리니어 스위트 : 명품 가구들이 어우러져 최고의 인테리어를 갖춘 7성 호텔급의 객실로 모든 객실에 스위트 명칭이 붙을 만큼 아름다운 뷰와 타입별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가든 전망의 "가든 스위트"

- 바다, 골프코스, 가든 전망을 함께 지닌 "오션그린 스위트"

- 남해 바다 모섬을 바라보는 "오션 A 스위트"

- 다도해의 환상적인 바다전망을 지닌 "오션 S 스위트"

 

01234567

 

 

2. 레스토랑 : The Row Restaurant

시시각각 새로운 수채화를 감상하는 것과 같은 남해바다의 전경을 바라보며, 함께하는 식사는 사우스케이프 cc의 또 다른 매력입니다!  대표 패키지 상품인 블랙패키지에는 저녁식사와 아침식사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석식은 아래 메뉴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남해 장어구이 세트 / 남해 활어회 세트 / 남해우 한우 스테이크 (2만원/인 현장 추가결제)

- 1세트당 4인기준

 

 

 

3. 기타부대시설 

 

- 야외 수영장 : 남해 바다를 마주하는 멋진 인피니티 야외수영장에서 인생샷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 뮤직라이브러리 : 웅장함과 앤티크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바쁜 일상을 피해 잠깐의 나만의 여유를 찾아보는 시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 트레킹 코스 :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트래킹 코스를 통해 남해의 전경을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정화하실수 있는 시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 심미적 프리페잇 리조트!
휴식이 예술이 된 힐링 플레이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골프리조트 사우스케이프cc 에서, 최고의 휴식과 최고의 라운딩을 경험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2023년 7월, 8월 사우스케이프 사전접수는 아래의 번호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 예약 문의 : 010-6547-1970